본문 바로가기
5분게임탐험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식카페 바로가기

by 모바일게임 공식카페 2022. 12. 6.

공식 카페 바로가기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 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자유도 높은 전략 플레이

    적을 우회하여 포위하는 섬멸 진형, 지형을 이용한 매복, 위기에 봉착한 아군 지원 등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서는 자유도 높은 컨트롤로 전쟁의 양상을 한 번에 뒤엎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전쟁 속에서 "전 세계를 정복"한 지도자는 아직 없습니다!

    공성전, 약탈, 야전, 대규모 원정 그리고 동맹을 활용해 전 세계 문명을 정복하세요!

     

    ■ 플레이어를 보좌하는 위대한 사령관

    세계 각국의 전설적인 영웅들이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 사령관으로 등장!

    을지문덕, 조조, 잔 다르크, 시저 등 각국 역사에서 칭송받는 위대한 영웅들이 당신의 부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과 내레이션, 스킬 구현으로 역사 속의 영웅들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영웅이 기적을 만드는가? 아니면 기적이 영웅을 만드는가?

    이 모든 것은 당신의 명령에 달렸습니다!

     

    ■ 광활한 대륙이 내 손안에

    간단한 조작만으로 지역 탐색, 도시 정찰, 주변 정세 파악까지! 이 모든 것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광활한 대륙을 탐험하는 긴장과 설렘을 느껴보세요!

     

    ■ 도시 그리고 문명

    문명은 번영한 도시부터 시작됩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도시를 기획하고 건설할 수 있습니다. 각 문명의 독창적인 건물 속을 배회하는 사람들 그리고 화려한 야경..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로부터 문명이 시작됩니다.

     

    ■ 전략의 아카데미 "원정"

    처음이라 지휘가 어려우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다양한 전략, 전술을 체험할 수 있는 70여 개의 흥미진진한 스테이지 "원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지휘관 특성에 맞는 부대 구성과 이동 거리 등을 계산하여 적 부대를 격파하면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쿠폰 게시판 바로가기

     

     

    후기 한줄평

     

    공식 카페 바로가기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플레이해본 결과 영웅과 문명을 직접 체험하며 플레이하는 부분이 재미있었고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과금 요소로 인해 장기간으로 보면 다소 과금 유저들과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화 수급에서 생각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