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분게임탐험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카페 이벤트 바로가기

by 모바일게임 공식카페 2022. 11. 24.

공식카페 바로가기

 

오딘: 발할라 라이징

목차

    게임설명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제작하여 (주)카카오 게임즈가 배급하였습니다.

    청소년 이용불가이며 2021년 6월 29일 출시하였고 부분유료화로 게임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탁 트인 방대한 오픈월드와 북유럽 신화 세계관으로 압도적 스케일의 전투를 구현해 낸 RPG입니다.워리어부터 소서리스에 프리스트까지 공격 스타일이 각기 다른 매력적인 4가지 직업군을 모두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 '아바타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자유로운 클래스 변경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현재 세계인의 축제 기념 특별 푸시 이벤트, 겨울맞이 이벤트, 5X5 선물 이벤트, 유물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 등 많은 혜택이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후기 한줄평

     

    타격감이 타 게임에 비해 좋고 재미있었습니다. 또 경매장,채팅창 활성화도 좋았고 특히 오딘은 점프, 탈것이 가능해서 맵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습니다. 기타적으로는 요즘 메커니즘에 맞춰져 있는 자동사냥 위주의 mmorpg이나 게임 내 진행 상황이 생각보다 어려운 점, 보스 스킬도 표시는 되긴 하나 피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튕김 현상도 종종 있기 때문에 불편할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조작감도 조금은 더 부드럽게 업데이트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