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분게임탐험

Pokémon GO 공식카페 바로가기

by 모바일게임 공식카페 2022. 11. 8.

Pokémon GO 공식카페 바로가기

 

Pokémon GO

목차

    게임설명 

    게임게시판 바로가기

     

    Pokémon GO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Pokémon GO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Pokémon GO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Pokémon GO는 포켓몬도감을 완성하여 타 유저들과 대전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또, 체육관 배틀, 레이드 배틀, 등 본인 거주 기준으로 이동하여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공략게시판 바로가기

    공략 게시판 바로가기

     

    현재 Pokémon GO 공략 게시판에는 악식킹 공략법, 기라티나 오리 진품 공략법, 엘리트 레이드 배틀 후파 공략, 메가 다크펫 레이드 공략 등 많은 공략법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후기 한줄평

    개인적으로 오랜시간 이용한 유저 중 한 명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나 진행면에서는 만족스럽습니다. 초보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고 체육관, 레이드, 배틀도 좋습니다. 실제로 걸어 다녀서 플레이어를 다이어트되는 부분도 무시 못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초반에는 조금 어려워진 건 사실입니다. 배틀이 끝나거나 화면 넘어갈 때 검은 화면이 종종 나올 때 당황스럽긴 하지만 진행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또 퀘스트 보상도 가끔 받지 못할 때 있기에 이러한 작은 오류들만 수정이 된다면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Pokémon GO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